(1) - 머드 마찰력과 이전 모델 - LT265/70R17 크기의 BFGoodrich® All-Terrain T/A® KO 대비, 2014년 내부 주관적 머드 마찰력 연구 결과에서 10% 개선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 사용된 차량은 Jeep Wrangler Rubicon이었습니다.
(2) - 눈길 마찰력과 이전 모델 - ASTM F1805 테스트의 LT265/70R17 크기 BFGoodrich® All-Terrain T/A® KO 타이어 대비, 2014년 1월 29일 의뢰한 타사 눈길 마찰력 테스트에서 19%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. 표준 GM 스핀 테스트와, 2000 Chevrolet 1500 픽업 차량이 사용되었습니다.
(3) - 더 강해진 강인성 - LT265/70R17 크기의 BFGoodrich® All-Terrain T/A® KO 대비, 2014년 내부 측벽 갈라짐 연구 결과에서 20%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. 측벽 갈라진 연구 결과는 시뮬레이션된 측벽 공격적 테스트 장비(특허 출원 중
US20120245859A1)에서 도출되었습니다. 사용된 차량은 2014 Jeep Rubicon이었습니다. 실제 로드 결과와 개선도는 타이어 크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(4) - 더 길어진 트레드 마모성 - LT265/70R17 크기의 BFGoodrich® All-Terrain T/A® KO 대비, 2014년 내부 마모 연구 결과에서 15%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. 사용된 차량은 2012 Chevy Silverado HD였습니다. 실제 도로 주행 결과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.